바라봄~

하나님의 교회 1231차 헌혈 릴레이 본문

새언약 - Quo Vadis Domine

하나님의 교회 1231차 헌혈 릴레이

바라봄~ 2023. 7. 26. 18:44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김주철 목사)는 최근 인천낙섬 하나님의 교회에서 중·서구·남동··미추홀구 신자와 이웃 등 230여 명이 동참한 가운데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헌혈은 오전 9시부터 시작 오후 5시까지 진행됐고, 교회 헌혈 대기실에는 출근 전에 헌혈에 동참하려는 직장인부터 이웃과 함께 오느라 일찍 서둘렀다는 주부, 방학 중인 대학생 등으로 행사 전부터 북적였다.

 

이번 채혈에 성공한 인원은 124명으로, 41,440혈액을 기증했다.

 

헌혈버스 3대를 배치한 대한적십자사 인천혈액원 임군빈 원장은 하나님의 교회에서 이웃을 소중히 여기고 생명을 살리는 1231차 사랑의 헌혈릴레이를 통해 가장 소중한 가치가 담긴 사랑의 실천인 헌혈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행사에는 신충식 시의원을 비롯해 김광호,이종호,김진구,김태계,장규철,최형수 구의원 등 지역 인사들도 함께 했다.

 

이와 관련,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방학과 휴가철이 겹치는 7~8월은 혈액부족 사태가 더 가중하는 시기라 헌혈봉사를 마련하게 됐다인류의 구원을 위해 희생하신 그리스도의 사랑을 본받아 우리도 생명이 위태로운 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헌혈 외에도 빗물받이(배수구)와 배수로 정화 봉사에도 박차를 가했다.

 

지난해 침수피해가 컸던 부평구를 포함해 중구, 남동구, 연수구, 계양구에서 총 607명이 동참했다

 

출처 : 남동뉴스(http://www.namdongnews.co.kr)

 

 

 하나님의 교회 수상내역 소개

 
 

WATV 수상내역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류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에 세계가 감동하고 있습니다. 개인주의와 이기주의가 팽배한 오늘날, 진정성 있는 봉사로 이웃과 사회를 돕는 하나님의 교회에 대하여 세계 각국 정부와 기관, 각계

watvaward.org

 

 
저도 2월에 헌혈행사에 동참하고 이번에 1231차 헌혈릴레이에도 동참했네요 ^^
 
한명의 헌혈이 3명을 살릴수 있다니 너무 기쁜 일 입니다. ^^
 
하나님의 교회는 헌혈릴레이를 20년간 이어오고 있다니 정말 멋진 교회 아닌가요 ^^~~